- 가설산업 임대차 관리 업무
프로세스에 특화된
GLOTOP 가설 PLUS
-
GLOTOP 가설 PLUS 솔루션은 대부분의 건설회사에서 건설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요구하는 가설재 임대차
기존의 ERP 시스템에서 지원하지 않는 가설재 임대차 관리 업무를 접목시킴으로써 건설업체의 물류 흐름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이에 따른 부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ERP 시스템 자원관리 핵심기능
가설재 임대차 관리 부대 업무 프로세스
GLOTOP
가설 PLUS
계약 관리
자산 관리
정산 관리
물류 추적
관리
고객 관리
재고 관리
주요기능
- 효율적이고 정확한 재고 · 물류 관리를 위한 GLOTOP 가설 PLUS
-
GLOTOP 가설 PLUS는 가설재 임대차 관련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객, 공급업체, 내부 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 간 유기적인 업무 협력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가설 PLUS 시스템 도입의 필요성
가설 PLUS 도입을
고민중인 기업
[As-Is] 당면 현안
- 가설재 재고 및 물류관리, 계약 등 관련 업무를 수작업으로 처리하고 있는 기업
- 가설재에 대한 정기 점검 및 유지보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는 기업
- 가설재에 대한 추적관리가 실시간으로 이뤄지지 못하는 기업
[To-Be] 해결방안 제시
- 가설재 임대차 관리 업무 외 다양한 부대업무를 전산화하여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환경을 제공합니다.
- 가설재 정기 점검 및 유지보수 일정을 자동으로 관리함으로써 자산의 상태를 최적화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정보 파악이 가능합니다.
유사 솔루션
도입 경험이
있는 기업
[As-Is] 당면 현안
- 일반적인 기능 외 업종에 특화된 기능 구성이 필요한 기업
- 기존 시스템의 업무 프로세스가 현업에 맞지 않는 기업
- 사업 확장으로 인하여 시스템 기능 개선 및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기업
[To-Be] 해결방안 제시
-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서 가설산업 또는 건설산업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처리해야 하는 현업에 맞추어 업무 프로세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성장 및 변화에 따른 시스템 기능 개선 및 확장을 지원합니다.
기대 효과
- 실시간 데이터 통합관리와
연계한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
GLOTOP 가설 PLUS
-
GLOTOP 가설 PLUS는 기본적인 자원관리 프로세스에 더해 건설업 등 관련 업종에 최적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디엘정보기술은 오랜 업력과 관련 업종에 대한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01
관리 프로세스 개선
-
02
통합된 업무 관리
-
03
영업 효과 증대
-
04
자산관리 효율성
무형적 개선 효과
-
1사내 가설재에 대한 정보 공유 등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 실현
-
2개방형 정보 제공으로 대외적인 업무 공유가 가능한 환경 조성
-
3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 가공이 가능한 Insight 확보
주요 활용 분야
- 건설산업 전후방에 걸쳐 최적화할 수 있는 업무 프로세스 구현
-
GLOTOP 가설 PLUS는 가설산업 뿐만 아니라 건설산업을 비롯한 유관산업에 두루 적용될 수 있는 자원관리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연관 산업에서 효율적인 자산관리 프로세스를 실현하십시오.
-
가설재
-
건설기계
-
건설자재
-
건축설계
-
기타 전후방산업
분야별 맞춤형 솔루션 상담 문의